토익 기본서- ETS Listening prep book

리뷰/공부 2014. 9. 22. 00:20

안녕하세요 토익 기본서 리뷰하러왔어요~


간단히 느낀점만 말씀드리려구요



일단 저는 LC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기본서를 샀어요.

(prep book은 LC만 써봤어요 RC는 안써봤습니다)


제 생각은요~ LC 초보가 토익을 배우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해요

그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일단 토익 시험 성우가 직접 녹음했다고 하네요. (책 전면에 크게 광고되어있으니.. 사실이겠죠?ㅎㅎ)

그다음, mp3 파일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책은 mp3 파일조차도 유료로 사라더군요..)

그리고 토익LC에선 다양한 표현들을 소리로 많이 들어보는게 좋은데, 그 소리를 들으며 귀에 익힐 수 있어요. (웬만한건 mp3로 다 녹음되어있습니다)


빈출표현이라며 특성별로 정리가 되어있는데, 저는 이게 좋은 것 같네요.

이동하면서 이어폰 꽃고 듣기 좋아요. (책이 무거운건 단점..)




나중에 알았지만, 이 책을 이북으로도 살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저는 이북이 더 편한데ㅠㅠ괜히 책으로 산 듯ㅠㅠ(어쩔수없잖아@@)


리뷰가 비루하지만ㅎㅎ참고가 되었으면 좋겠구요~


원하는 점수 빨리 따자구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