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리뷰/뷰티 2014. 9. 21. 21:22

최근에 유명하다는 삐아를 질럿습니당ㅋㅋㅋ


아라! 저는 원래 브라운~짙은브라운을 써서 이번에 구매한 아라 색은 재즈에요.


(사진과 실사리뷰는 담에 화장할때 가져올게용..ㅋㅋ)


제가 산건 오토아이라이너 재즈색입니다.

원래 펄없는 초코 브라우니를 사려했지만 ㅠ

티몬에서 싸게파는바람에..ㅎㅎ 그냥 비슷한 재즈샀어요!

다음에 기회가되면 초코를 사겠어요 ㅎㅎ


한가지 아쉬웠던 것은 펜슬아이라이너 중에 오토밖에 없다는 점이에요.

제가 원래 아이라이너는 자주 휴대하고다니는데, 막가지고다녀서..

금방 부러진경험이..ㅎㅎ있거든요 ㅋㅋㅋㅋ그래서 웬만하면 오토피하지만ㅋㅋ

(오토라는건 색연필중에 아래쪽 돌리면 나오는 그런거에용ㅋㅋㅋㅋ안에 심이있구)

그래도 삐아라 한번 써보려고 샀어요.




사실은 아라가 주목적이아니었꼬 ㅋㅋㅋㅋㅋㅋ

피그먼트를 사기위해!산 부차적인거라는ㅋㅋㅋ


(피그먼트도 실사리뷰 담에 화장할떄............돌아오는걸로 ㅎㅎ)


저는 기본색을 좋아해서요 ㅋㅋㅋ 01번 순한맛?샀어용! (사람들이 흔히 바세린광이라고 한다네욯ㅎㅎ)


이것도 실사리뷰를 봐야겠죠? 담에 돌아올게요~

설정

트랙백

댓글